審判自体を回避できなくとも、審判による被害を最小限に抑えたい

 審判回避プロジェクト

92전국 책임자들 향해 호소한다

■전국 책임자 회의가 있다라는 솔깃한 정보를 얻어서 오늘 미야자키다이 국제연수센터에 나가서 앞 도로에서 회의 참가자들에게 들리도록 확성기를 사용해 호소해 왔습니다. 개시 후 잠시 후에 사와다 섭외부장님이 나오셨습니다. 그냥 계속하고 있더니 경찰을 불렀다고 하는데 저희들은 일찍 끝맺었습니다. 미야자키다이 국제연수센터 건물은 벽이 얇은 것 같아서 꼭 호소한 소리는 안에 있는 책임자 분들까지 다 들렸을 거라고 생각됩니다.


■사와다:세계평화통일가정연합 여러분 오늘은 전국 책임자 회의가 있다고 해서 저희들은 이 자리에 왔습니다. 오늘 전국에서 모이신 책임자 여러분, 여러분은 어머님이 자신에게는 원죄가 없고 아버님은 원죄가 있다고 말씀하시는 것을 알고 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에 대해서 양심적인 고통을 느끼고 있지 않는 것일까요. 지난 2월 21일 노토교회 곽교회장님이 성명문을 발표 했습니다. 그것을 조금 읽어 보겠습니다.

「목회자란 혼란에 휩쓸리면 항상 진리와 정의 그리고 선의 측에 서서 하나님의 뜻을 올바르게 받아 들여 식구를 생명의 길로 이끌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이지만 저는 그 책임과 사명에 충실하지는 않았습니다. 어느 날 저는 「자신은 진실인 것일까」라는 질문을 자신에게 던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하늘에서 받은 중책을 회피해서는 안되며 내 자신이 진리와 정의 그리고 선한 길 앞에 진실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결론을 얻었습니다.

올바른 것을 옳다고 말하지 못하고 잘못한 것을 잘못되어 있다고 말할 수 없었던 자기 자신에 대해 하나님과 참부모님 그리고 참가정에게 진심으로 회개하게 되었습니다. 저를 믿고 따라와 주신 식구 여러분에게도 고개를 숙여 사죄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저는 진심으로 회개하여 진정한 목회자로서의 사명을 완수하기 위해서 새롭게 출발하고 싶습니다」

両会長専用車-2

이렇게 곽교회장님은 성명문을 발표하셨습니다. 오늘 모인 책임자 여러분, 여러분은 어머님의 발언을 잘 아실 것입니다. 저는 오늘 여러분의 그 회의에 있어서 어머님의 이러한 발언에 대해 이의를 주창해 주시도록 부탁드립니다. 오늘 모인 이 목회자 분 300명 이상의 목회자 분 혹은 그 이상의 이 책임자 분들 중에서는 꼭 이러한 양심의 고통을 안고 있는 분이 계실 것입니다. 저는 그 분에게 호소하기 위해 이와 같이 이 자리에 왔습니다.

곽교회장님은 어머님의 그 발언에 대해서 「이러한 참어머님의 주장은 즉시 철회되지 않으면 안됩니다」이와 같이 말하고 있습니다. 송총회장님 및 토쿠노회장님은 어머님이 아버님과 완전 일체화되고 있다고 하여 저희들에게 거짓말을 전하고 어머님을 믿도록 이끌어 왔습니다. 그렇지만 그 아버님과 어머님이 일체화 되 있지 않는다는 것은 토쿠노회장님이 가장 잘 아시는 바입니다. 그리고 또 많은 책임자 중에도 그것을 확실히 알고 있는 것이 계실 것입니다. 그라면 왜 곽교회장님 같이 소리를 올리지 않는 것일까요.

몇백명이나 되는 목회자 혹은 또 부인부장 합한다면 700명, 1월 17일의 전국책임자 회의에 있어서는 이 자리에 700명의 책임자가 모였습니다. 이번에 몇백명이 모여 계시는지 모르지만 그 중에 단 한명이라도 소리를 내는 분이 없는 것일까요. 네, 사와다 섭외부장님, 오셨습니다. 네, 저는 진실을 호소하러 왔으니까요. 곽교회장님 같이 당신도 양심의 고통을 느끼지 않는 것일까요. 꼭 이 회의에서 집행부 방침에 대해서 이의를 주창하는 분, 꼭 일어나서 어머님에게는 원죄가 없다, 아버님에게는 원죄가 있다고 하는, 이것에 대해서 이의를, 이의를 제기해 주시도록 부탁드립니다.

新春牧会者修練会-2

「저를 믿고 따라와 주신 식구 여러분에게도 고개를 숙여 사죄하지 않으면 안됩니다」 라고 이와 같이 분명히 말하고 계십니다. 몇백명의 여러분들 가운데에는 같은 생각을 가지고 있는 분도 계시겠지요. 왜 일어서 주지 않는 것일까요. 단 한명도 계시지 않는 것일까요. 저는 그것이 정말로 이상하다고 느낍니다. 여러분은 아버님을 메시아로서 믿어 온 것은 아닙니까. 메시아로 증거하기 위해 여러분들 가족으로부터 반대 받고 혹은 또 주위의 사람들로부터 박해를 받아 오고 오늘 이 가정연합이라는 것이 구축할 수 있게 된 것은 아닙니까. 그런데 지금 가정연합 중에서 그것을 서로 이야기 나누는 것도 못합니다. 어머님에 대해서 이의를 주창하는 것도 못합니다. 그것은 잘못되어 있다는 것을 왜 여러분 가운데서 누구 한사람도 소리를 낼 수 없는 것일까요.

한사람, 여러분, 일어서서 누군가가 호소해 주세요. 그러면 거기에 따라오는 사람이 3명 나오겠지요. 그리고 12명 나왔다면 교회는 반드시 바꿀 수 있습니다. 지금의 송총회장님, 토쿠노회장님의 이 체제를 바꾸어 주세요. 이 두 명이 거짓말하고 여러분을 통해 전국 식구들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그 아래에는 전국 6만명의, 6만이라고도 하는 식구들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 사람들을 올바르게 이끌지 않으면 안됩니다. 곽교회장님은 거짓을 가지고 이끄는 그것에 대해서 양심이 못 견디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 성명문을 발표하셨습니다. 책임자는 올바른 것을 전하지 않으면 안됩니다.「목회자는 항상 진리와 정의, 그리고 선의 측에 서서 하나님의 뜻을 올바르게 받아 들여 식구를 생명의 길로 이끌지 않으면 안 되는 것이지만, 저는 그 책임과 사명에 충실하지는 않았습니다」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参加者は約400名-2

「무원죄독생녀 주장은 참어머님의 위상과 아이덴티티를 무너뜨리고 있습니다. 참어머님이 독생녀에 대해 말씀하실 때마다 저는 충격과 혼란에 빠졌습니다. 2014년 7월 1일, 참어머님은 모태에 있을 때에 혈통이 전환되어 원죄 없이 탄생한 것은 참아버님은 아니고 참어머님 자신이라고 주장하셨습니다」 이 어머님의 말씀을 들었을 때에 곽교회장님은 혼란과 충격에 빠졌다고, 이와 같이 말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에게는 이 어머님이 자신은 무원죄이다라고 하셨을 때에 혼란과 충격을 받은 분은 없는 것일까요.

어머님의 이 발언을 하신지 벌써 몇 년 지났습니다, 2년 이상, 2년반 이상 지났습니다. 이렇게 시간이 경과하면서도 그에 대한 의문 소리를 내는 분이 계시지 않는 것일까요. 특히 이 전국 책임자 회의에 있어 그것에 대해서 이의를 제기하는 분이 한사람도 계시지 않는 것일까요. 저는 그것이 너무나 이상합니다. 어머님은 잘 못하고 있다고 왜 확실히 말할 수 없는 것일까요. 그리고, 아버님과 어머님은 하나다라고, 이와 같이 말하는 토쿠노회장님과 송총회장님에 대해서 왜 이의 제기할 수 없는 것일까요. 그것은 해고되기 때문은 아닙니까.

어머님이 잘못하고 계시는 것을 알고 있는 책임자는 계실 것입니다. 그 사람들이 소리를 높이지 않는다면 그것은 양심의 고통을 느끼시겠지요. 정의를 위해서 일어서 주세요. 6만명의 식구 위에 서는 책임자 분, 그리고 그 식구에 헌금을 부탁하는 입장에 있는 분, 진실을 말하지 않고서 어떻게 헌금을 부탁할 수 있습니까. 여러분 생활은 그 헌금에 의해서 이루어지고 있는 것은 아닙니까. 그러면 진실을 전하는 것이 당신들의 의무이며 책임입니다. 전국 책임자 회의에 참가하신 여러분, 부디 제 이 호소의 소리를 들으시고 고민해 주세요, 고통을 느껴 주세요, 그리고 일어서 주세요, 그 날을 기다리겠습니다.

※곽병헌교회장님의 성명문을 사용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전국 책임자 회의등, 솔깃한 정보를 주세요.


にほんブログ村 哲学・思想ブログ サンクチュアリ教会へ
にほんブログ村

« 前の記事  ホーム  次の記事 »

■ プロフィール

澤田地平

Author:澤田地平
1953年長崎県生まれ
6000家庭
サンクチュアリ江戸川教会教会長
携帯:080-3272-0026
e-mail:swdsw5@yahoo.co.jp
ご連絡お待ちします。
■私の退会届
■제탈퇴선언
■天から来た通知
■過去記事目次

■ 最新記事

■ 最新コメント

■ 検索フォー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