審判自体を回避できなくとも、審判による被害を最小限に抑えたい

 審判回避プロジェクト

123 도쿄 1만명 대회 전단지 배포

■어제(5/14) 아리아케 콜롯세움에서 「2017 어머니의 날 효정문화 페스티벌 in TOKYO」가 개최되었습니다. 저희들은 링카이선 국제전시장 역전에서 가정연합 여러분을 기다리고 전단지를 나눠주었습니다. 1000장 정도 나눠줄 수 있었습니다. 저희들이 전한 후에 가정연합 스탭은 쓰레기봉지를 가지고 여기에 버려 주세요라고 말해 가면서 회수를 시도하고 있었습니다.


제 앞을 지나간 분 중에는 후루타사장과 오야마다선생님이 계셨습니다. 저는 두 명에게 어머님의 잘못을 분명히 말해 달라고 확성기를 통해 한층 크게 호소했습니다. 후루타사장은 응양에 웃는 반응이며, 오야마다 선생님은 나를 가리켜 「너가 잘못하고 있다」라는 반응을 각각 하고 있었습니다. 쇼우토우 본부앞에서는 만날 수 없었던 거물 간부인 만큼, 이 날의 큰 수확이었습니다.

東京大会ハングル

저희들은 오전 10시부터 개회 시각의 오후 2시까지 활동한 후 짐을 정리해 모두 맨손으로 아리아케 콜롯세움을 견학하러 갔습니다. 넓은 주차장 콜롯세움 쪽에 세워져 있는 차 가운데에 5대의 검은 승용차가 있고 넘버 플레이트를 보니까 그 2020이나 699나 430이 줄지어 있었습니다.잠시 후에 경비 스탭이 우르르 어디서인지 나타나서 「부지에서 나가세요」라고 이것 또 그 말을 들려주었습니다. 저희들은 약간 순순히 그 말에 따라 주차장에서 나왔습니다. 그 사이 가정연합은 여느 때처럼 경찰을 불렀습니다.

有明チラシハングル表150dpi

그리고 경계선이 있는 곳에서 콜롯세움을 배경으로 비디오 촬영을 시작하고 있더니 저희들의 곧 뒤로 버스를 2대 이동시키고 콜롯세움을 숨겨 버렸습니다. 저희들은 웃어 버렸습니다. 청평에서 있던 사건이 생각났습니다. 그 때도 가정연합은 버스 2대로 눈 가림을 하고 있었습니다.

有明チラシハングルウラ150dpi

그 때 저는 저희들의 비디오에 콜롯세움이 비치지 않게 하고 있는거라고 생각했지만 나중에 생각하니까 청평과 같이 어머님으로부터 저희들 모습이 안보이게 저희들이 있는 쪽을 숨겼던 것이라고 알았습니다. 어머님은 자신 차례를 기다리기 위해서 귀빈실에 계셨다고 생각하지만 아마 그 방은 창문에서 저희들이 보이는 위치였겠죠. 혹시, 청평에서 버스로 은폐 작전을 지휘한 한국사람이 동행하고 있어서 그 인물 지시였는지도 모릅니다.


□아버님:만왕의 왕, 만왕의 왕이, 참된 한 분 하나님, 참부모님도 한 분 부모, 만세대에 하늘과 땅에 어떤 나라에, 시대에, 백성도 한 혈통의 국민, 하나의 천국의 자녀이다.혈통이 같다.천주평화통일연합본부는, 본부도 절대 유일한 본부다.이 본부가 두 개 있을 수 없다.천지평화통일연합라는 말은 없으면 통일, 통일로 합니다.통일 본부도 절대 유일한 본부다.그 대신자, 상속자는 문형진이다.그 이외의 사람은 이단자이며, 폭파자다.그 내용은 이상의 내용은 참부모님의 선포문이다.문선명!으로서 인를 찍어, 2010년 4월 23일

戴冠式2

□형진님:2009년 천정궁에서 세번, 하나님왕권 즉위식이 거행되었습니다.세계 각국의 대표들이 여러가지 왕관, 종족을 대표한 왕관을 바치고 8 대종교 대표가 선물을 바쳤습니다.저희들 부부에게 부모님의 뒤를 걷게 하시고 왕관식에서는 아버님으로부터 축복을 받았습니다.이 때 아버님으로부터 상속을 받았습니다.이 때 축복은 과거의 인류 역사 가운데 어떤 축복보다 중요한 것이었습니다.아버님의 기도를 들어 주시면 압니다.
아버님은, 다시 세레모니를 하셨습니다.그걸로 끝나지 않고 아버님은 또 그 다음 날도 행사하셨습니다.미국으로 날아 같은 세레모니를 맨하탄 센터에서 거행했습니다.이 때는 2 대륙에서 3가지 다른 세레모니를 하셨습니다.아버님은 세계, 천주에 대해서 선언하기 위해 몇번이나 거행하셨습니다.(중략)

그 후 2010년에 아버님이 선언문을 쓰셨습니다.「만왕의 왕은 한 분 하나님, 참부모님도 한 분 부모, 만세대의 백성도 한 혈통의 국민이요, 한 천국의 자녀이다.천주평화통일본부도 절대 유일한 본부다.그 대신자・상속자는 문형진이다.그 외의 사람은 이단자, 폭파자이다.이상의 내용은 참부모님의 선언문이다. 문선명인」제 자신이 상속한 것은 아닙니다.나 자신이 임명한 것은 아닙니다.왕의 왕이신 아버님이 이루셨습니다.아버님이 저를 대신자로 상속자로 임명했습니다.아버님은 이름 뿐만이 아니라 인을 찍으셨습니다.왕의 인입니다.(2015.3.15)


にほんブログ村 哲学・思想ブログ サンクチュアリ教会へ
にほんブログ村

« 前の記事  ホーム  次の記事 »

■ プロフィール

澤田地平

Author:澤田地平
1953年長崎県生まれ
6000家庭
サンクチュアリ江戸川教会教会長
携帯:080-3272-0026
e-mail:swdsw5@yahoo.co.jp
日曜礼拝参加ご希望の方は
上記までご連絡下さい
■私の退会届
■제탈퇴선언
■過去記事目次

■ 最新記事

■ 検索フォー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