審判自体を回避できなくとも、審判による被害を最小限に抑えたい

 審判回避プロジェクト

106「진리를 묻는 행동 4.2」보고

■오늘 「진리를 묻는 행동 4.2」에 다녀왔습니다. 가정연합에서 보내왔던 가처분 명령제기에 대한 결정이 3월 31일에 나고 그 통지가 도쿄지방법원에서 어제 왔습니다. 대단히 빨랐는데 가처분이란 게 이런 것인지. 결정 내용은 가정연합의 「제기 취지」가 그대로 인정되고 있습니다. 쇼우토우 본부 반경 50미터 이내 및 그 앞의 도로 약 300미터로의 활동금지라고 하는 것이지만 저희들은 상관하지 않고 여느 때처럼 행동했습니다. 그러자 즉시 사와다 타쿠야씨가 가처분 결정 서류를 가지고 나타나 이것 봤습니까? 항의활동을 계속한다면 손해배상 청구할 거예요, 라고 하니까 본소 했습니까? 하지 않았다면 하지 않으면 안돼요.라고 대답했습니다. 가처분만으로 본소를 제기하지 않는 경우 일정기간을 두어 가처분은 무효가 됩니다.


■어머님에게 원죄가 없다고 하는 것은 원리의 가르침이 아닙니다. 간부는 그것을 분명하게 식구들에게 가르치지 않으면 안 됨에도 불구하고 그것을 속여, 그리고 아버님과 어머님이 일체화하고 있다고 거짓을 계속 가르치고 있습니다. 사와다 타쿠야씨, 어머님에게는 원죄가 없습니 까, 아버님에게는 원죄가 있습니까, 대답할 수 없죠? 원리를 말하는 목회자들이 어째서 그것을 대답할 수 없는 것일까요?

3월 31일에 가처분의 결정이 이루어졌습니다. 그리고 어제 그 통지가 왔습니다. 대단히 빠르네요. 29일에 심문(면접)이라고 하는 것이 있어서 그리고 이제 다다음날에 그 결정이 나서 그 통지를 4월 1일에 보내왔고 그리고 오늘 저희들은 이 앞에에 활동하고 있는 것입니다. 좀전에 사와다 타쿠야씨가 이 가처분 결정통지를 보았냐고 말했으므로 그것은 벌써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 가처분 결정통지를 가지고 저희들을 여기서부터 배제하려고 하는 그러한 작정이었지만 가처분이라고 하는 것은 어디까지나 임시 처분이며 본소 하지 않으면 그것은 확정하지 않습니다. 본소하고 그 재판의 판결이 나오기까지 1년이라든지 2년이라든지 걸리므로 그 때까지 기다려 있지 못한다고 해서 가처분이라는 것이 있습니다. 저희들로서는 본소 하시라고 말했습니다. 아직 본소 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본소 하지 않는 경우는 1달 정도로 가처분의 결정이라는 것은 무효가 됩니다.

그러니까 어디까지나 그것은 가짜인 것입니다. 그러니까 단순한 위협에도 사용할 수 있는 것이지요. 그 가처분만으로 저희들을 배제할 수 있었다고 가정연합이 생각하고 본소 하지 않을지도 모르는 그 가능성도 있는 것이기 때문에, 저희들은 끝까지 그 경과를 보면서 이 행동을 어떻게 해 나갈까를,전문가와 상담하면서 결정해 갈 것입니다. 원래 저희들의 이 항의 활동이라고 하는 것은 어머님에게 원죄가 없고 아버님에게는 원죄가 있다고 하는 이 어머님의 발언에 대해서 이것은 사실입니까라고 묻고 있는 것입니다.

이제는 어머님은 자신에게 원죄가 없고 아버님에게 원죄가 있다는 것을 말씀하시고 있다는 것은 벌써 확실히 누구에게도 아는 형태로 새어 전해지고 있습니다. 어머님은 자신에게 원죄가 없다는 것은 이것이 비디오 영상입니다. 다만 아버님에게 원죄가 있다는 것은 아직 전문 상태에 지나지 않지만 제가 가장 근거를 두는 것은 강현실선생님이 어머님이 아버님에게 원죄가 있다고 말씀하시는 그것이 이제 견딜 수 없게 되어 생츄어리에 가게 됐다고 하는 그 이야기를 하시는 영상도 있습니다. 그러니까 이미 어머님이 아버님에게 원죄가 있다고 말씀하시고 있는 것은 누구에게도 숨길 수 없는 상태가 됐습니다.

仮処分決定

■원래 어머님이 자신에게 원죄가 없어서 자신이 무원죄의 독생녀라고, 그리고 자신이 메시아라고 하는 식으로 생각되어 가는 그 계기가 된 것은 아버님에게 실은 원죄가 있다고 말하는 이것이 출발점입니다. 그것은 즉 6 마리아 문제를 통해 아버님은 육체적에 약하다, 그리고 그것은 원죄가 있다, 라는 곳으로부터 아버님에게 그 불신이 눈을 떠 그리고 그 대신에 자신이 메시아 라는 식으로 생각하시게 됐다는 그 흐름이 있습니다. 그러니까 처음에 어머님은 자신이 무원죄라고 하는 이것이 먼저 있던 것이 아니라 아버님에게 원죄가 있다고 하는 생각이 먼저입니다. 그렇다고 하는 것을 생각해 보았을 때에 그것은 사실입니까라고 가정연합에 대해서 묻고 있습니다.

그것은 저희들의 신앙으로는 분명히 잘못되어 있습니다. 어머님에게 원죄가 없다고 하는 것은 없습니다. 어머님에게 원죄가 있습니다. 그리고 아버님에게 원죄가 있는 것은 하물며 생각할 수 없습니다. 만약 그렇다면 아버님이 메시아라고 하는 것을 부정하게 됩니다. 아버님에게 원죄는 없습니다. 아버님은 메시아입니다. 이것을 부정 하고 계시는 것이 어머님입니다.

그러니까, 이것을 간부들은 알고 있습니다. 어머님이 잘못하고 있는 것을 알고 있지만 그것을 숨기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버님과 어머님은 일체화하고 있는 어머님은 아버님의 생각을 존중해 아버님의 그 의지를 계승하고 그 섭리를 계속적으로 가고 계시는 그렇다는 식으로 설명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렇지 않습니다. 그러니까 그것을 알고 있는 것은 간부입니다. 어머님과 직접이야기할 수 있는 그 사람들은 분명히 그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사실을 숨기고 식구들에게 가르치지 않습니다. 왜입니까. 만약 그것을 말하면 조직이 붕괴해 버리는 자신 입장도 없어져 버리는 그런 것을 무서워하고 있습니다. 그러니까 5년간 송용천총회장 혹은 토쿠노회장은 그것을 은폐로 하면서 그리고 한편으로는 아버님과 어머님은 일체화하고 있다는 것으로, 어머님을 들어 올리면서 이 5년간 잘못된 방향으로 가정연합을 이끌고 있는 것이 그 진실합니다. 그러니까 저희들은 그것을 호소하고 있다.

그러니까 이 근본적 문제 어머님에게 원죄가 없고 아버님에게 원죄가 있습니까라고 하는 이 물음에 답하면 끝나는 이야기입니다 그러나, 그것을 대답할 수 없습니다. 대답할 수 없는 것이 분명한 대답입니다. 만약 어머님에게는 원죄가 있습니다, 그리고 아버님에게는 원죄가 없습니다라고 대답하면 어떨까요. 그것은 어머님에게 반역하게 되고 즉시 해고됩니다. 그러니까, 그것을 대답할 수 없는 것입니다.

그러면 어머님이 말씀하시고 있는 것 같이 어머님에게는 원죄가 없고 그리고 아버님에게 원죄가 있읍니다라고 대답하면 어떨까요. 그러면 모든 식구들이 교회에 대해서 의혹을 갖겠지요. 그러니까 어느 쪽의 대답도 할 수 없습니다. 즉 저희들의 물음에 대해서 대답할 수 없는 그 이유는 이것입니다. 어느 쪽에도 대답못한다. 이런 것이지요.

그러니까 거기에 대답하지 말고 우선 저희들을 여기서부터 배제하자고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본소를 제기하는 것이 아니라, 우선 가처분으로 저희들을 배제하려고 하고 있는 것이지요. 그러나 저희들은 그러한 가처분에 대해 배제되는, 그러한 간단한 생각으로 하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본소 하세요. 그래서 1년 2년 싸우고 그리고 판결을 받아 주세요. 가정연합이 이긴다고는 할 수 없어요. 저희들이 이길지도 모르지 않습니까. 그런 것입니다.

오늘은 남동경교구의 합동예배라고 해서 간부들이 많이 왔었습니다. 쿠보키 부인도 오셨습니다. 내가 알고 있는 사람들도 여러명 왔었습니다만 여러분 다 무시하듯이 들어가 버렸습니다. 아마 안에서는 평소 같은 예배를 하겠지만, 그러나 안에는요, 저희들이 말하는 것의 올바름을 알아차리고, 마음 속에서 은밀히 응원해 주고 있는 분도 계실 것이 틀림없다고 생각합니다.

머지않아 진실은 밝혀지는 것이기 때문에 끝까지 간부가 거짓말해 간다고 되는 것은 절대 없습니다. 「진리를 묻는 행동 4.9」, 여러분의 참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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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プロフィール

澤田地平

Author:澤田地平
1953年長崎県生まれ
6000家庭
サンクチュアリ江戸川教会教会長
携帯:080-3272-0026
e-mail:swdsw5@yahoo.co.j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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